티스토리 뷰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자욱하게 내려앉은 먼지 사이로~..

 

먼지 사이로 내린것 아니지만;.. 어제는 비가 엄청 왔습니다..

 

국지성 호우..

 

 

중부지방에는 비가 오는데.. 경주 울산.. 그쪽으로는 폭염주의보!..

 

물론 비가 안내린건 아니지만.. 우리나라도 저렇게 나뉠때가 생기는군요..

 

 

어제까지 내린 비로.. 새벽까지 비가 내리는곳이 있겠고.. 비구름이 가는쪽은 오늘도 비가 오겠지만..

 

서울 지역은.. 내일은 비가 안오나봅니다..

 

 

어제는 부모님이 컴퓨터로.. 뭐 좀 해달라고 했는데..

 

하려고 보니까.. 부팅만 1분.. 그리고 인터넷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기까지 3-4분은 기다렸던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제가 사용하는 PC는 10초 정도면 부팅이 끝나고 인터넷 실행까지 1분도 안걸리니.. 엄청 빠른편이죠..

 

 

부모님 PC는 문서제작용으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뽑은 PC이기도 하고..

 

오래되기도 하고.. 해서..

 

컴퓨터를 새로 장만해 드리고자.. 조금 좋은 사양의 컴퓨터를 질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도 사야하는데.. 추가비용이 들었군요..

 

아무튼.. 하루라도 빠른 PC를 사용할 수 있게 당일 배송을 받기 위해서.. 퀵비 1만원을 냈는데요..

 

"비가 많이 온다고.. 퀵비 제외해줄테니.. 내일 받으면 안되냐고"..

 

전화가 왔는데..

 

그때 제가 비가 엄청 쏟아지는 상황에서 전화를 받아서..

 

저 내용을..

 

"비가 많이 오지만 퀵비 제외해줄테니.. 오늘 받을수있냐고"..

 

로 들었습니다;..

 

 

주문할때만 해도.. 비가 많이 안왔는데.. 갑자기 그렇게 쏟아질줄이야;..

 

 

아무튼.. 저는 컴퓨터를 사면.. 부품으로만 사서.. 조립을 해서 사용하는게 취미라..

 

부품으로만 잔뜩 시켰는데..

 

비 때문에.. 상자들이 젖은 부분이 있네요.. 차에서 내려서 아파트 현관까지 들어오면서 맞았을텐데..

 

그 짧은 사이에도 엄청 많이 맞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얼른 나머지 부품 조립해서.. 부품 테스트를 진행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