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칼바람 나락

판다(panda) 2013. 5. 3. 00:00

튜토리얼 맵이였던 증명의전장이 칼바람 나락이란 이름으로 리뉴얼 되어서 나왔습니다..

 

튜토리얼 맵이여서..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만 즐길수 있었는데요..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다보니.. 도미니언 처럼 하나의 대전맵으로 나오게되었습니다..

 

기존의 증명의 전장 보다는 뭔가 멋진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군요.. 

 

 

그리고 칼바락 나락에서는 무조건 랜덤 픽인데요.. 주사위를 굴려서 최대 2번까지 바꿀 수 있습니다.. 

 

250 포인트에 1번 바꿀 수 있는데요..

 

한번 게임을 할때마다 30포인트 + 보유 캐릭터 숫자 만큼의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그러니까 113개의 챔프를 가지고 있으면 143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것이죠..

자세한건 패치프리뷰를 보시면서..

자막 기능을 누르시면 한글 자막이 나옵니다..

 

게임 자체가 한타 싸움만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실력도 실력이지만.. 조합이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원거리 딜러만 있는 팀과 근접 공격만 가능한 탱커가 있을 경우..

 

누가봐도 원거리에서 때리는 쪽이 유리할것 처럼 보이지만.. 한번 싸움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게 랜덤픽의 재미인것 같습니다..

 

시간도 빠르면 12분.. 끝나는 경기도 꽤 나오기에.. 여러판 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요건 최근 성적입니다.. 제가 기억하기로 13연승 중인데.. 최근 10경기만 나오는건 참 아쉽네요..

자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