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마음대로 그냥 2부 시작합니다;..
그래도 어떻게 잘 나눴네요.. HALL OF FAME.. 입니다..







다른 분들은.. 그냥 처음부터 나와 있고.. 등장 테마곡이라던지.. 아무것도 안해주는데..
숀마이클스는.. 특별 취급해주는군요..



제 맘대로 2부.. 첫 경기 시작합니다..
제리와 마이클콜의 경기..



다음 경기는 제가 가장 보고 싶어한 경기..



다음은 혼성경기..


다음은 마지막 경기..
미즈와 존시나의 경기입니다..

더락.. 스톤콜드 스티븐오스틴.. 왔지만.. 그렇게 흥행을 못했다고 합니다..

아오;.. 일찍 자려고 했는데.. 벌써 2시네요;.. 지금부터 자도 4시간 밖에 못 자겠네요..
생각보다 캡쳐하고 GIF 만드는데 시간이 엄청나게 소모되었네요;.. 얼른 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