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틀란타에서 wwe 레슬매니아 27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초대가수가 국가 한번 부르고 시작..

 

이번 레슬매니아 27에서는.. 


몇 주 전부터.. 락이 나온다고.. 광고를 했죠.. 

 
락 특유의 혓바닥 낼름낼름~..

 

첫번째 경기..

알베르토와 에지의 헤비웨이 챔피언쉽입니다.. 


뭔가 생동감있는 스샷을 찍어주고 싶었는데.. 그렇게 찍으려니까 스샷 장수가 엄청나게 많아지더군요..
그래서 뭔가 방법이 없을까?.. 고민했는데.. 동영상 기능이 있는데 왜 고민하고 있었을까;.. 란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이게 ppv.. view 니까 돈내고 봐야 하는건 맞는데..
올렸다가 짤리면.. 그냥 짤리는거고.. 안짤리면.. 경기도 볼 수 있으니까;.. 그게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진작 이렇게 할 껄 그랬네요.. 그럼 스샷 찍는 번거로움이 줄어드는데 말이죠;..

음.. 동영상 편집은 해봤는데.. 소리는 나오나 영상이 안나오네요;.. 소리도 조금씩 끊겨서 나오고;..
통파일 편집이 안되는건지.. 아님 다음팟인코더가 제 기능을 못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고.. 안되면;.. 뭐 어쩌겠습니까;.. 다시 스샷 찍어야죠;..

이 글 처음 쓴날이 5일인데;.. 점점 하루하루 늦어지다보니.. 오늘 공개하게 됐네요;..

몸상태도 안좋고 하다보니까;.. 미루고 미루고 미뤘는데;.. 스샷 찍는게 힘들어서 말이죠;..

gif 괜찮은것 같네요.. 근데.. 변환하는 프로그램이 좋은게 없어서;.. 포토샵에 붙어있는 걸로 하면 좋기는 한데..

제가 또 포토샵을 안써서;..

우선 대충 올릴께요;..
알베르토와 에지의 경기입니다..

_M#]
이거 생각보다 편하군요 ㅎㅎ..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다음 경기는 코디와 레이미스테리오의 경기입니다..

졸려서 빨리 끝내는게 아닙니다;.. 정말 볼께 저것 밖에 없었어요;..

3번째 경기 바로 갑니다..
4:4 태그 매치..

이거 싹 펼치면 스크롤 압박 쫌 들어가겠는걸요..
거기에 GIF 파일은 용량이 쫌 되니까.. 느려지는 현상도 있을것 같군요;..

다음은 랜디오턴과 CM펑크의 경기입니다..


이거 1, 2부로 나눠야겠네요.. 이제 한시간 반 내용 올렸을 뿐인데;.. 아직 반이 더 남았네요;..

여기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