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판다의 개인 홈페이지..

판다(panda) 2009. 1. 10. 00:00
예전에는 개인 홈페이지가 참 많았죠..

블로그가 생기고 싸이월드 따위가 생겨서 홈페이지를 만드는 사람은 소수가 되어버렸죠..

예전에 저도 홈페이지 하나 만들어 놓고 관리는 안했지만.. 그래도 홈페이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계정 회사의 서버 데이터 오류로 제 계정자료가 싹.. 날라갔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관리도 안하고 하는것도 없는데..

그냥 둘까 하다가.. 그래도 홈페이지는 대충 만들어 놓고 보자라는 생각에 홈페이지를 꾸미기 시작했죠..

나모웹에디터, 이노디터, 핫도그(?), 드림위버 등등 을 사용해서 홈페이지는 금방 만들게 되었죠..

혹시 MS의 파워포인트, 워드로도 홈페이지를 꾸밀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저런 프로그램 안쓰고..(저런 프로그램이 없어서..)

만들어 보려고.. 인터넷 검색을 했는데..

남아있는 태그, 스크립트 홈페이지를 찾기가 힘들더군요.. 제가 올려 놓은 컴퓨터 관련 사이트 글 중에.. 

태그, 스크립트 부분은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 찾아놓은 것들이였죠..

꾸미다가 안되는것도 있고.. 힘든것도 있고.. 어려움이 많았는데.. 그래도 예전에 배웠던것도 있고 해서..

대충 대문이랑 메뉴정도만 만들어놓고.. 몇 달째 그대롭니다..

제가 판다라는 닉네임을 쓰고 있지만.. 제가 또 좋아 하는 다른 한가지가 바로 두부 입니다..

그래서 그 홈페이지에는 두부 이미지가..  아.. 제 홈페이지 주소는 사이트가 없어져서;.. 삭제를 했습니다;..

지금은 대문과 메뉴 2가지만 해놨구요..  플래시는 사용하지 않고 스크립트, 태그만 써서 꾸민겁니다..

아직 메뉴는 story menu7, 8, 9 그리고 site menu10 이렇게 4개만 열리고..

menu 7,8,9 는 사진 이미지를 플래시 처럼 열려고 해놓은건데.. 사진 클릭해보시면 아실껍니다..

홈페이지 계정은 컴내꺼에서 더플(http://www.theple.com/)로 이름을 바꾼  사이트입니다..

계정 용량은 250MB 주네요..

블로그는 한번에 올릴수 있는 용량이 10MB로 제한되어있지만.. 무제한으로 올릴수있죠..

하지만 요놈의 계정은 10MB씩 25번 올리면 꽉 차지요.. 물론 제 홈페이지 계정 용량은 꽤 된답니다..

왜냐하면.. 데이터를 회사측에서 날려먹었기 때문에.. 보상 차원으로 엄청나게 늘려줬죠..

하지만.. 늘려줘봤자.. 거기서 거기..

하지만.. 자료를 블로그에 올리고 홈페이지에는 그 자료 링크만 걸어두면 꽤나 괜찮을것 같더군요..

그래서 다시 꾸며보려고 합니다.. 멋지게 꾸며 볼께요.. 지금말고 나중에 많이 놀러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