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SVR2008 CAW, MOVESET

판다(panda) 2009. 3. 18. 00:01

요즘 제가 열심히 하는 스맥다운 VS 로우 2008 입니다.
먼지만 쌓이고 그냥뒀다가.. 레슬매니아가 다가오니.. 다시 하게되네요..

PCSX2 라는게 있기에.. 컴퓨터로 돌려보다가.. CAW 좀 만들기 위해..

찾다찾다가 제가 생각하기에 좋은것만 올립니다.

출처는 http://caws.ws 이고, 제가 올린것 말고도 정말 많은 캐릭들이 있습니다.
어떤 분은 마벨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만들었더군요..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헐크, 싸이클롭스 등등 잘만드셨더라구요.. 

평점 8점 이상인것들로만..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다 싶은게 몇개가..

이것만 하면.. 기술이 지멋대로라.. 무브셋을 해줘야 하죠..
위와 순서 상관없이 올려요.. 그리고 이것 역시.. 이건 아닌것 같은데.. 라는게 쫌 있습니다.


죄송..해요.. filter로 검색량을 줄이고 줄이고 줄였지만.. 너무 많아서.. 나머지는 못찾았어요..(사실 귀찮음이..)

입장할때 나오는 동영상은.. 제가 좋아하는 goldberg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