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처음 시작할 땐 폭주하죠..

그리고 어느정도 지나서야 빠질사람 빠지고 남을사람 남고..

무선인터넷이라 약간 느린상태인데.. 사람까지 많으니.. 더욱 느리네요..

또 이게 계속 뜨더라구요.. 이게 뜨는 동안에도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세력을 키우고 있을텐데;..


15시 00분 문 열자마자 회원가입 눌렀는데.. 

zipcode 가 안열려서.. 인터넷 검색으로 쳐서 넣었는데..

아이디 중복을 안눌러서 눌렀더니.. 이런 젠장.. 썼던게 다 초기화가..

-_-);; 그래서 막 쓰고 확인 눌렀는데.. 누른 순간 내가 본것은....

생년월일 1901.. 두둥.. 개인정보에서 바꿀수 있어야하는데;..

어떤 분은 시작하자마자 토지 3개 드시고 1위를 달리시더군요..

전 아직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후덜덜 거리고 있는데..

제가 관악구에 살기에 시작한곳은 관악구 지역!..

우선 땅 3개는 사놓았고.. 건물 구입에 들어가야할듯 합니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강남에 땅사기를 하려고 했지만.. 제가 봤을땐 거의 빈자리 없이 꽉...

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인 관악구 땅을 매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러고보니까.. 전에 토지 사기전에.. 속성보고 사라고 했던가? 건물 속성을 보라고 했던가?..

아무튼 땅은 샀고.. 건물을 지어야하는데.. 마땅한 공략이 없어서.. 몇번 삽질하고 해야..

비공개 테스터 분들을 따라잡을수 있을것 같군요..

순위 플레이어 총자산 인구 토지
31 ssppmm 651억 5255만원 0 4





바이시티 - http://www.buycityon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