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내가 뽑은 2011년 달력사진

판다(panda) 2010. 11. 16. 00:02

공모전에 올라온 사진들을 몇일 동안 계속 보면서.. 와 정말 잘찍었다.. 하는 사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꼭 전문 작가님들이 찍은것처럼 말이지요.. 혹시 진짜 사진작가님이 아닐까요?..

아무튼.. 2010년 달력사진에 응모했을때.. 야.. 이사진은 뽑힐것 같다.. 라고 생각된 사진 달랑 1장;.. 뽑혔었죠;..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 자식 내사진 올리지마.. 올리면 떨어지는거 아니야?".. 하실것 같네요;..

그래도.. 한개는 붙었습니다!.. 그 한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참.. 아직 일주일정도 시간이 남았긴 한데.. 그 일주일동안 더 좋은 사진이 올라오면.. 그것까지 합쳐서 한번 더 글을 올리겠습니다..

글쓰기 귀찮음도 해소하고.. 멋진 사진도 구경하고 일석이조죠!.. 훗..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니라.. 제 블로그에 올리면 불펌이고.. 허락을 받는다고해도.. 달력사진 응모전때문에..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것 같아서.. 각 사진은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찍은 사진들도 같이 첨부합니다..


우선 1월 입니다..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