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터넷진흥원 제공, 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 회원탈퇴 요청내역 확인 서비스.
가.. 새로 등록되었네요..

인터넷 속도 측정 때문에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트 자주 이용했는데..
이번엔.. 주민등록번호.. 이용 내역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여기서도 실명확인하시고;..


본인 인증 확인되면..


여기에 결과가 나옵니다..
저도.. 검색해봤는데.. 116건이나;.. 내가 가입한곳이 이렇게 많았던가;..


어디 가입했나 확인하려면.. SCI 서울신용평가정보(주) 또는 한국신용정보.. 배너를 클릭하시면 목록이 나옵니다..
엑셀로 다운 받을 수 도 있군요..



목적도 나옵니다.. 가입.. 실명확인.. 기타;.. 기타는 실명확인가 가입목적.. 둘다인것 같습니다..
저번에.. 아이폰 교통카드 이식한답시고.. 티머니 사이트에 실명확인하고 가입하고 한것이.. 기타로 떴네요..

사이트 주소가 없는건.. 사이트가 폐쇄 되었던가.. 수집이 안되서 안나온것 같습니다.. 기억도 안납니다;..

가입되어있고.. 안쓰는곳.. 탈퇴하려고 해도.. 폐쇄된 사이트가 꽤 되네요..

비밀번호를 계속 바꿔서 쓰다보니까.. 비밀번호 찾기하고.. 탈퇴하고.. 아주 힘드네요;..

그래도.. 저는 많은 사이트 탈퇴한 상태였네요.. 탈퇴한 사이트도 있어서.. 안 들어가는 사이트 3개 탈퇴했습니다..


아참.. SCI 서울신용평가정보(주) 또는 한국신용정보 를 이용하는 사이트가 아닌 사이트는..
안나옵니다.. 그러니까.. 더 많을 수도 있다는 것이죠;.. 잘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