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까지 비가 쭈욱 온다고 나왔네요..
비가 와도.. 기온은 높네요.. 비가 와서 그런걸까요..



지금 방안에서.. 어두운 창밖을 살펴봐도.. 비가 오는지 안오는지 모르겠네요..

창밖으로 손을 뻗어봐야.. 비가 오는걸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아무튼.. 놀고 난 다음 날은 꼭 비가 오네요..


하긴 비가 노는날 오면 안좋기는 하죠.. 놀러가는데 우산 때문에 방해되기도 하고..
뭐 놀기 좋아하면.. 우산정도야 방해도 안되기도 하죠..
 
딱 회사갈 시간 동안만 비가 잠시 안왔으면 좋겠네요.. (우산 들기 귀찮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