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Project Diet 17

판다(panda) 2010. 4. 1. 00:01
오랫만에 다이어트 글을 올리네요..

찾아보니까 09년 12월 15일이 마지막이더라구요..

중간에 다이어트에 관한 글이 조금 있지만..

요 제목으론 작년에 쓴게 마지막이라.. 오랫만에.. 올려봅니다..

10년 02월 19일에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한달하고도 보름이 지난 지금 9kg 빠졌네요..

빠지는것도.. 최근 요 몇일간 덜먹어서 빠지는것입니다;..

운동량과 먹는량이.. 같아서.. 살이 빠지질 않았는데..

요샌 하루에 다이어트김밥 한줄만 먹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쓰러질줄알았는데.. 몸안에 축적된 지방이 분해되는지..

이젠 배가 덜 고프네요..

먹는것도 습관인것 같습니다..

이젠 먹는 습관을 고쳐야 할것 같습니다.. 술도 끊고.. 고기도 끊고..

그러면 좋겠지만;..

그것은 절대 못하겠고.. 많이 줄이는 방향으로 해야겠네요..

내일도 회식인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