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비가 게속 오겠네요..


아마.. 다음주는 태풍 시마론의 영향으로 비가 오지 않을까? 라고 예상을 해봅니다..


지난 여름.. 장마도 오는둥 마는둥 했는데..


지금이 꼭 장마 시즌 같네요;..


초반 예상과는 달리.. 인천이 아니라 충남을 지나간다고 하니.. 바람이 왠지 덜 부는 느낌입니다..


느낌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겠죠;..


태풍에 피해 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집에서.. 광명 코스트코까지.. 차 끌고 나가면 20분도 안걸리는 거리라..


주말 아침 일찍 코스트코 가서.. 먹을 거리를 사곤 합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가면 현금으로만 결제를 하곤 하는데요..


제가 현금을 안가지고 가거나.. 가끔 아버지가 사실때.. 


가지고 계신 삼성카드로 결제하는걸 보면..


아.. 삼성 카드 하나 만들까?.. 란 생각을 가지게 되는데..



그게.. 자주 반복되다보니.. 삼성 카드 하나 만들자.. 란 생각으로..


삼성카드 팜플랫 한장 들고왔는데..


20일 뉴스 보니..


코스트코 본사는 가맹점 계약 경쟁입찰에 참여한 현대·삼성·신한·씨티카드 등 4개 카드사 중 현대카드를 최종 낙점..


삼성카드 만들었으면..


낭패하게 될 뻔했네요;..



이제 현대카드를 만들어야 하는가;.. 로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