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까지만 해도.. 오늘은 그럭저럭 흐린 날씨에..


내일 또 비가 온다.. 고 일기예보가 적혀있었는데..


오늘은 흐리기만 하고.. 내일도 흐리기만 하네요..


태풍 이동 경로가.. 최초에 생각한 이동경로가 아니라.. 

오른쪽으로 더 돌아가는 상황이라..


서울까지는 비가 안오나봅니다..



부산항은 전면 운항 중단을 내렸다고 합니다..


날씨가 더워져서인지.. 아니면 휴가시즌이 되어서인지..


요 몇일은 일에 집중도 안되고..


쉬고 싶다.. 라는 생각만 가득하네요..



얼른 제 휴가 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재충전을 해야.. 남은 하반기도.. 일 열심히 할텐데 말이죠..



아.. 쉬고싶다..


아;.. 시간을 00시에 맞춰둔게 아니라 낮 12시에 맞췄네요;..


어쩐지 발행이 안됐다 싶었는데;..


자기 전에 발견해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