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구름이 많은 편이네요..


구름이 많으면 가끔 비가 오곤 하던데..


00시 기점으로 아직까지는 날씨에 변화가 없네요..


이따가 아침에 비가 온다면.. 그 시점에 비로 표시되겠죠..


지금까지 그래왔으니까요.. 


기상청 구름 사진이라도 올려야 할까봐요.. 너무 일기예보가 맞질 않으니;..



퇴근시간 가까이 되니까.. 거의 폭우 수준으로 비가 내리네요..





오늘은 병원을 가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글을 써놓습니다..


혹시나 까먹을까봐;..


생각보다 오래된것 같습니다..


감기는 잘 안걸리는 편이였는데..


지난 겨울은 컨디션이 개판이여서;.. 감기에 걸리고 엄청 고생했었죠..


감기에 걸려 병원에 갔더니.. 유행성 독감이라.. 약먹고 치료를 받고 괜찮아 졌는데요..


언제부터가 다시 기침을 하더군요..


감기라고 하기엔 열도 안나고.. 목도 안아프고..


목이 간질 간질한 느낌?.. 계속 잔기침을 하게됐는데..



이게 벌써 몇달 그런것 같네요..


아무리 잔기침이라도.. 오래하면.. 뭔가 문제가 있는거니까.. 


꼭 병원에 가보자.. 란 생각에 글을 써봤습니다..



사실.. 뭔가 할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자 기르자 했는데..


잠깐 안 적었던 사이에.. 까먹었습니다;..


핸드폰에라도 적어놨으면 됐는데 말이죠;..


핸드폰 폼으로 들고다니는것도 아닌데;..



뭐.. 중요한게 아니였으니까.. 잊어버렸겠죠;..


중요한 내용이였으면 곧 생각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