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어제 확인시 날씨 좋았는데.. 비오네요)..


이놈의 일기예보..맞질 않아요..


너무 내려가면 춥고.. 너무 올라가 덥고.. 


기온이 20~27도 사이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더 올라가기 전에 한번 더 비가 왔으면 좋겠네요..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cd 플레이어나 mp3 플레이어에.. 노래 잔뜩 넣어서 가지고 다녔는데..

 

지금은.. 핸드폰 하나로.. 다 되어버리니..

 

세상 참 좋아진것 같습니다..

 

지난 12일에 이어서.. 오늘은 슬램덩크입니다..

 

 

슬램덩크는 93년 작품인데.. 일본어 버전의 노래임에도.. 저작권 의심 걸리는게 2개..

파일이 오래되서 깨진게 1개.. 3개가 안올라갔네요..

 

 

 

 

 

 

원래 wav 파일인데.. wav 파일은 업로드가 안되서.. mp3로 변환 후 올리고 있습니다..

 

변환 도중에.. 음질이 깨지거나.. 끊김현상이 일어날수도 있을것 같네요..

 

 

 

슬램덩크는 뭐가 좀 많네요;..

 

 

 

솔직히 용량을 줄이기 위해서.. 블로그에 올리고 지우곤 있는데..

 

mp3 파일이 용량이 커봤자 얼마나 크겠습니까;..

 

하지만 슬램덩크는 양이 많아서 그런지.. 500mb 정도 용량 확보했네요..

 

무한도전 얼른 보고 지워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