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오후에 비가 온다고 되어있네요..


오후 한때 비라고.. 되어있지만.. 오후에 계속 내릴지.. 아니면 안 내릴지는..

이따 저 시간이 되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12시 기준으로.. 비 안오는걸로.. 변했네요;..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입니다..

 

언제부터 4월 1일이 만우절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날은 참 거짓말을 많이 하던 그런날이였던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악의적인 거짓말 같은건 해선 안되죠..

 

아마 이번에도 불났다고 거짓말하다가 잡혀서..

 

벌금 수백만원 맞는 뉴스가 한번 쯤은 나올것 같습니다..

 

 

제 조카 생일이 4월 1일인데요..

 

조카가 태어난날..

 

매형이 친구들한테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나 아빠됐다.. 애기 나왔다"..  라고 했는데..

 

거짓말하지말라고 답장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무튼 조카 생일이여서.. 선물 하나 샀는데요..

 

요새 장난감 가격이 엄청나네요..

 

저 어렸을땐 이정도는 아니였던것 같은데..

 

비싼 장난감은 10만원을 훨씬 뛰어넘네요..



지금도 어린이 장남감이 이리 비싼데..


나중에 더 크면.. 더 비싸질 것 같네요..


내년에는 좀 싼걸로다가;.. 사줘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