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오전 기온과 오후 기온이 두배가 차이나는..


일교차가 큰 날씨로.. 환절기 감기 안걸리시게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옛날 옛날에 개설했던 블로그를 찾아봤습니다..


예전에 empas 라는 사이트가 생기고..


블로그란것도.. 아마 그 때 처음으로 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가 2003년도였는데요..


대학교 다니면서.. 게임회사에 알바로 GM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게임회사는.. 제가 군대가면서.. 그만 두게 되었는데..


망했다죠;..


참 좋으신 분들이였는데..



아무튼 empas 없어지면서.. 이글루스로 데이터가 이전되고..


이글루스 쓰려고 하니까.. 이글루스가 다른 블로그보다 좋은 점이 없어서;..


그래서 다른 블로그 알아보다가 찾은게.. 티스토리..



아무튼.. 데이터가 이전된 이글루스 블로그를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필리핀에서.. 일을 할 때..



여름방학기간동안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온 초등학생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그 친구들 사진이 있더군요.. 



그때가 2007년도고..


지금이 2018년도니.. 11년이 지난 상황인데..


그때 제일 나이 많았던 친구가 12살이였던가 그랬는데.. 


그럼 지금 23살이겠네요;..


지금 보면 알아보지도 못할 정도로 엄청 컸을 것 같습니다..



와.. 시간이 이렇게 많이 흘렀나..  란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