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요새.. 주말에는 쉬느라 밖으로 잘 나가질 않네요..


국내만 돌아다니는데.. 출장 이동비로만 130만원을 썼으니.. 엄청 돌아다닌거죠..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더 쉬고 싶어지는 그런 날입니다..


날씨가 좋을 때 밖으로 돌아다녀야 하는데.. 지금은 그렇고 싶진 않네요;..



어제는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고만고만하게 들어오던 블로그에.. 갑자기 폭발적인 방문객 수;..


메인 사이트에 떴거나 그러면.. 더 많은 숫자가 들어왔을테고..


동일 유입 경로가 있을텐데..


동일 유입 경로가 없더군요..


다 각각의 검색유입어를 통한 방문객들..



거의 1분에 3건으로 젤다의 전설을 검색해서 들어오셨더군요..



전 지금 못하고 있는데.. 


못 올리고 못하는 지금.. 방문자가 더 늘었네요;..



뭐 어제 하루였겠지만.. 갑자기 너무 많이 들어와서 깜짝 놀랐네요..



매일 저렇게 들어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