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부산으로 출장을 갑니다..

 

출장 길에 제게 힘이 되어준.. 닌텐도 스위치는 더이상 없기에;..

 

더 힘든 출장길이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날씨는 참 좋네요.. 제 마음은 비가 왕창 내리는데 말이죠;..

 

 

어제는.. 참 중요한 글을 올려서..

 

일기를 안올렸습니다..

 

제 참담한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아니.. 인간적으로.. 어떻게 두대가 동시에 그렇게 될수있단 말입니까..

 

물론.. 한대만 주로 하고..

 

한대는 거의 보관용 수준으로 건들지 않았지만..

 

하;.. 어떻게.. 두대가 그렇게 될 수 있는지;..

 

 

우선 정발판 스위치는 닌텐도 코리아에 상담한 결과.. 기계 교체가 거의 확실하고..

 

일본 내수용 스위치는.. 무상 A/S 기간이 지났고..

 

일본 내수용이라.. 닌텐도 코리아에선 A/S가 안된다고 하고..

 

사설 A/S 에 상담해보니..

 

프리징 현상은.. 메인보드 문제이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수리를 못하고.. 일본에 보내야한다고 하네요..

 

 

일본에 보내려면.. 배송지 대행 그런것도 알아보고 해야겠네요..

 

수리비랑 배송비가 좀 나올 것 같네요..

 

 

오늘은 VITA와 함께;..

 

 

ps. 비타 위로 먼지가 잔뜩이네요..

작년 초에 스위치 산 이후로 한번도 안만졌으니.. 거의 1년 다 되가네요..

그나마 충전기엔 꼽혀있어서.. 죽어있진 않네요..

확인한 김에 3DS도 확인해봐야겠네요.. 그건 충전도 안시켜서 죽었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