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 참 좋습니다..

흐리긴 하지만.. 비는 안올 것 같네요..

 

 

라고 썼는데..

 

다시 확인해보니.. 비 그림이 생긴게.. 비가 오는 지역도 있나봅니다..

 

그리고 내일도 비가 올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젤다의 전설을 하면서.. 


DLC 를 구입 했는데요..


구입했는데.. DLC 관련 이벤트라던지.. 사당이라던지.. 그런게 나오질 않더군요..


그래서 전 제가 구매를 잘못한줄 알았는데요..



그게.. 생각해보니..


구매한건 북미 계정이고..


게임 플레이하는건 한국 계정이였더군요..



솔직히 한국 계정은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기 때문에..


그냥 무시하거나 버리면 되는 계정이긴 한데요;..



그래도 한국 계정 만들어서.. 그걸로 게임을 열심히 했는데;..


북미계정에만 DLC 가 적용되서;..


북미계정으로 다시해야 될것 같네요..



전 지금까지.. 가논을 한번 잡아야.. 적용되는 줄 알고 그냥 했는데;..


그게 아니였더군요;..



다시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