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 이건 어제 일자.. 일기 예보입니다..



전주, 대전, 제주, 울릉/독도에 눈이 온다는 표시가 찍혀있는데요..


과연.. 어제처럼.. 일기예보가 아닌 일기통보가 되는지는.. 아침되면..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



오늘 아침에 추가한 글입니다..



전국이 맑은 날씨네요.. 눈 온다는 소식은 사라졌습니다..


여기까지가 오늘 아침에 추가한 글입니다..




아직 13일이 되기 몇 분 전인데..


구글 기념일 로고를 보니.. 동계 올림픽 관련 로고가 있더군요..



동계 올림픽이 17일간 열리니까.. 하루에 1개씩 총 17개를 준비했나봅니다..



동계 올림픽 하니까 개막식이 생각나네요..



드론 1218대.. 멋졌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검색어 순위에 있는.. 인면조..


뒤로 밀려났긴 하지만.. 그래도 15위 안에 드네요..



이건 야근하면서 봐서 그런지.. 기억에 남질 않았는데..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거 보고 빵터져서;..


지난 금요일 이야기 잠깐 하자면..


일 때문에.. 강원도청에 일하는 분과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사무실로 전화를 거니까.. 자리에 없다고 하더군요..


몇 번이나 걸었는데.. 계속 자리에 없다고 해서..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도청에 없고.. 평창에 있다고 하더군요..


아니 도청 사람이 왜 평창 가있나 했더니..


그날이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이여서..


지원 근무 나왔다고..



아무래도 강원도에서 하니까.. 도청에서 지원을 많이 하나봅니다..


월요일까지 바쁘니까.. 오늘 통화하자고 했는데..


오늘 통화해보고.. 올림픽 직관 소감이나 물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