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은 눈이 안오는데.. 눈이 오는 지역이 몇 군데 있네요..

 

날씨가 어제까진 안추웠던것 같은데.. 다시 영하 9도까지 내려가면서..

 

다시 하루 종일 영하 기온이네요..


오늘 일정은.. 다시 외근입니다..


서버 백신이라 윈도우용이 아닌 리눅스용 백신인데..


원래 이런 일 하면..


돈 주고 사는거니까.. 백신 팔아먹는 업체에서 설치까지 다 해주거든요..


근데..


백신 설치하러 오는 놈이..


작업 할 PC가 없다고;..


작업 할 PC 빌려주러 외근을 갑니다;..



말도 안되는 상황으로;.. 외근을 가야한다니;..



뭐.. 지난주에 못한 작업들이나 마무리 지으러 간다 생각하고 나가야겠네요..

 


ps. 제가 자기 전까지만 해도.. 전국에 눈 오는 지역이 꽤 있었는데..


아침되니까.. 맑은 날씨가 되버렸네요..


지금의 기상청은 일기예보가 아니라.. 일기통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