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영하 12도의 추운 날씨로..

 

월요일 아침을 시작하네요..

 

 

아무래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한글판이 나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젤다의 전설 검색 유입어가 엄청 늘었습니다..

 

공략도 올렸다면..

 

더 많은 방문객이 있었을텐데 말이죠..

 

하는건 좋아하는데..

 

소질이 없어서;..

 

 

아무튼.. 일도 바쁜 2월, 3월인데..

 

젤다까지 하려니까 더 바쁘네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WWE 로얄럼블도.. 하는것도 모르고 지나가버렸네요;..

 

예전엔 로우, 스맥다운 다 챙겨봤는데..

 

바쁘다 보니.. 주요 PPV 만 보다가..

 

그것도 바쁘다 보니..

 

로얄럼블하고.. 레슬매니아만 봤는데..

 

이제.. 로얄럼블도 포기하고.. 레슬매니아만 볼 지도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던 언더테이커까지 은퇴를 해버려서..

 

이젠 누굴 응원하고 볼까란 생각이듭니다..

 

 

점점 제가 좋아하던 선수들은.. 다 나이먹고 은퇴를 하고..

 

로얄럼블과 레슬매니아만 보다보니..

 

새 선수들만 잔뜩 보이는군요..

 

 

WWE에서 로만 레인즈 엄청 밀어주던데.. 너무 별로라;..

 

어떤 선수가 좋을지..

 

레슬매니아까지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이번 로얄럼블은 디바 로얄럼블이 새로 생겼더군요..

 

여자 선수들이 몇 없어서..

 

어떻게 30인 채울까 했는데..

 

은퇴 선수들.. NXT 선수들까지 끌어 모았네요..

 

 

일본에서 프로레슬링에 엄청 투자한다는건 알았지만..

 

로얄럼블, 디바 로얄럼블 둘다 일본인이 우승할줄이야;..

 

그리고 UFC 선수였던 론다 로우지가 WWE와 계약을 맺고..

 

WWE에 나온다고 하네요..

 

브록 레스너도 WWE하다가 UFC로 갔다가 다시 WWE로 온거긴 하지만..

 

전속계약인지 아니면 이벤트성 계약인지는..

 

계속 지켜봐야 알것 같네요..

 

 

당분간 안바쁘면 로우, 스맥 둘다 챙겨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