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슬 기온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 목요일, 금요일 되면.. 영하 12, 13도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확 추워지겠네요..

 

 

오늘은 오전, 오후 일정이 꽉 잡혀있습니다..

 

오전부터 나갔다가 집에 다시 들어와서 시간을 보내다가..

 

다시 나가야하는 애매한 약속시간들;..

 

 

약속 시간이 딱 떨어지면 좋으련만..

 

오전 일찍 약속과 오후 늦께 약속이라;.. 참..

 

밖에서 하루종일 계속 있을수도 없고..


하루종일 애매한 시간이 될것 같네요..

 

 

어제는.. 회사 일정에 따라서 오전 일찍 움직여야하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일찍 출근하게 되었는데요..



새벽이라.. 쪽잠이라도 자려고 했는데..


순간 이상한 기운을 감지해서 눈을 떠보니..


택시기사님이 길을 잘못들어서.. 반대길로 들어가시더군요..



해당 길은 또 유료도로라.. 톨게이트 지나는데 1600원..


다시 유턴해서 톨게이트 들어가면서 1600원;..


그리고 해당 유료도로 나가면서 다시 1600원..



평소보다 7000원이나 더 나오더군요..


당연하죠.. 반대로 10분을 가고 다시 유턴해서 10분을 가고..


시간은 더 걸리고..



당연히 길 잘 못들어서.. 택시기사님이 그만큼 요금을 덜 받으셨지만..


그만큼 늦게 도착해서.. 그만큼 손해가 아닌가 싶네요..



네비게이션 찍어놓고도 반대로 가는건;.. 참;.. 어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