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낮기온 최고 6도까지 올라가는 


요즘 들어 가장 따뜻한 날이네요..

 

저는 목감기에 걸렸는지.. 목이 칼칼하고.. 잔기침이 나네요..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미드를 엄청 많이 보는 편인데요..

 

한국 드라마 보다 미드를 더 많이 보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예전 같은 경우에는.. 한드가 너무 재미가 없어서..

 

뭐 볼께 없나 해서.. 미드, 일드로 눈을 돌리다가..

 

생각보다 미드, 일드가 재밌다는걸 깨닫고..

 

그 후론 미드, 일드를 찾아서 보는 편입니다..

 

 

 

제가 미드를 볼 당시에.. 히어로 물이라고 하면..

 

슈퍼맨의 어린시절 이야기.. 스몰빌.. 뭐 그전에.. 로이스앤클락이 있었지만..

 

제가 미드를 막 볼 당시에는 스몰빌만 있었습니다..

 

 

스몰빌 재밌게 본 편이긴 한데..

 

이전에도 올렸던 내용이지만.. 스몰빌 종영..

 

쫄쫄이 입기 싫다는 톰웰링 때문에.. 슈퍼맨 복장 입은 모습은 보지도 못하고 끝났죠..

 

 

그 후 부터.. 히어로물 미드가 엄청 많이 올라오기 시작했죠..

 

그리고..

 

그리고.. 한, 두편씩.. 서로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드라마를 방영하다가..

 

이번에.. 다시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슈퍼걸, 플래쉬, 애로우, 레전드에 까지 여러 드라마에서 다른 드라마 주인공을 볼수 있는..

 

물론 각 드라마 마다 나눠서겠지만;.. 이 재밌는 걸 3시간 분량에 걸쳐서.. 방영을 한다고 하더군요..

 

아니.. 했죠..

 

 

차곡차곡 모아두고있습니다;..

 

 

앞에서 잠깐 말씀드렸지만..

 

한드가 재미 없어서.. 미드, 일드로 눈을 돌린건데..

 

요새 한드가 공중파, 종편, 케이블에서 드라마를 제작하다 보니..

 

재미가 없으면 안보거든요..

 

그러니까 최대한 재밌게 만드려고.. 하다 보니.. 예전 처럼 완전 망하는 드라마는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완전 망하는 드라마 방영을 하면.. 일드, 미드로 눈을 돌릴텐데..

 

아직까진 그래도 제 입맛에 맛는 한드를 하다보니..

 

계속 모아두고만 있네요..

 

 

그렇게 슈퍼내추럴 시즌12도.. 작년에 방영했지만;.. 아직까지 안보고 있는데..

 

이번에도 한참 모일것 같네요..

 


언제 보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