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하게.. 갑자기 크롬에서 사진 추가하는 부분이 안되네요..


파일첨부로 해서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림이 약간 흐릿하네요..



날씨가 많이 덥더라구요.. 


진짜 밖으로 한 5분정도 걸었는데.. 비 맞은것처럼 땀이 주르륵 흘렀던것 같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검색어 순위에 다시 올라오네요..



아무래도 8월에 판매? 시작을 하고..


7월말에 런칭행사를 한다고 하니까.. 다시 검색어에 올라오나봅니다..





아무튼.. 스타크래프트를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 당시에도 불법서버가 존재했고.. 대부분이 불법서버로 스타크래프트를 하던 때라..


스타크래프트 구매했을때.. 그걸 돈주고 사냐고.. 뭐라고 했던 친구들이 생각나는군요..


저는 제가 게임개발도 했었고 해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하는 게임은 다 정품으로 사곤하는데요..



스타크래프트는 블리자드에서 갑자기 무료로 풀어버리더니..


"리마스터 새로 만들었으니.. 돈내고 사".. 라고 하는군요..


그럼 이전에 돈내고 산 사람들은 진짜 호구되는건데;..



들리는 소문에는 이전 구매자한테는 혜택을 준다.. 라고 소문은 들리는데..


소문의 출처는 못찾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한국에서 스타크래프트가 대박 터트렸다고 해서..


뭔가 달라진것도 아니고.. 확장판이 나온것도 아니고.. 단지 그래픽 개선으로.. 


얼마나 더 우려먹을라고..



기존 구매자 보상안이나 빨리 내놓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