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 서울지역권 날씨를 보니.. 강수 확률이 낮은걸로 봐서.. 


서울 지역 외 타 지역에서는 오전에 비가 올 확률이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올리는 시간하고 차이가 있긴하지만.. 이게 날씨가.. 실시간으로 바뀌는 터라..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올라온진 꽤 된 소식인데..


NC에서 직원들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 3000여대를 구매해서 나눠주겠다.. 라고 했죠..


1대 가격이 환율 따지고 해도 대략 45만원선인데.. 3000여대면.. 대충 13억원이 넘겠네요..



거기에 스위치만 사주는게 아니라 젤다 까지 함께 사준다니까.. 대충 15억원 정도?..




NC에 좀 더 남아있을껄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때 왜 나와서 딴건한다고;..



지금 다니는 회사는 게임이랑 전혀 별개의 프로그램을 만드는 회사인데..


그런것과 상관없이.. 대표님이.. 닌텐도 스위치 직원들한테 쏘셨으면;.. 좋겠다;.. 란 가능성 없는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



아무튼 3000여대를 직원들에게 준다고 하는데..


3000여대 물량을 공급받아야 하는데.. 한번에 그 만큼의 물량을 구하긴 어려울것 같아보입니다..


계속 모으면 가능하겠지만.. 한국닌텐도에서 정발을 해주면.. 더 쉬울텐데 말이죠..





포켓몬 대전 게임 폭권 토너먼트 DX.. 포켓몬의 퐄;.. 과 철권에서 권에 해당하는 권을 합친 타이틀!..


그리고 포켓몬 썬 & 문이 아니라.. 


포켓몬 울트라 썬 & 울트라 문;.. 울트라 붙이고.. 신규 포켓몬 몇마리 추가;..




9월, 11월에 출시하는데..


우선 9월까지 기다려보고.. 그때까지 정발 안되면.. 그냥 해외 구매해야겠네요..


그리고 그 후 정발 나오면.. 마음이 아프겠지만.. 다시 정발 구매해야죠;..




요새.. 다이어트도 때려치고;.. 운동도 안하고;.. 먹는데 열중하고 있는데..


우선.. 간식이랑.. 먹는데 쓰이는 돈을 줄여서.. 스위치 2대 구입할 자금을 마련해야겠네요..


온라인 게임 결재도 당분간 안해야할것 같고;..



노는 취미를 위해서 먹는 취미를 포기해야겠네요;..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