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하에서 얼마나 떨어진건지.. 기억도 안나네요;.. 이제는 사실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머리속에 있는 일정표가 그랬다는걸로만 위치를 가늠할 뿐이죠..


대충 여기쯤?.. 이동했었을겁니다;.. 지도가 틀린것 같아서 지웠습니다..



여행사에서 가지고 온 그림인데요.. 독일에서 체코에 이르는 고성가도 마을이니.. 인접지역일텐데.. 어딘지 전혀 모르겟네요..


loket 이라고 검색해야 나오네요..

프라하에서 로켓으로 이동!..


여행사들이 지역마다 돌아다니면서 관광지 개발을 하는지.. 별로 볼것도 없는데.. 많은 여행사들이 들리더라구요..


여행의 피로로.. 점점 사진양이 줄어듭니다;..


이건 꼭 감자국 같은;..


돼지립에 감자입니다..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으시는 아버지;..


절벽위에 세운 건물..


왠지 저길 올라갈것 같은 느낌..


역광이라 잘 안찍혔네요..


동물원이 아닌데 곰 있더라구요..


이녀석은 자꾸 흔들어서 찍기가 힘들었습니다;..


벽돌이 입체로 보이지만 저게 다 그린거란 사실!..


역시 거의 다 올라왔습니다;..


여기도 벽돌을 입체감 있게 표시!..


이것도 뭐라고 하던데;.. 기억안나네요;..


멀리 배경으로 한컷!..


해시계!..


그리고 독일로 이동해서 숙박!..


8일차 여행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