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부 이야기

[영어] 3분 영어 위클리

판다(panda) 2009. 4. 3. 00:00
왠지 글을 복사하고 붙여넣고 동영상만 바꾸니까.. 성의 없이 보여서.. 올릴때마다 적기로 했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올리는 글이 똑같을수도..

3분 영어 위클리 입니다..
1주일동안 방송한것을 모아서 일요일날 방송을 하는데.. 그 모아서 하는 일요일 방송입니다..

제가 EBS 스페이스 공감인가 그거 보려고 EBS를 보고 있었는데.. 사실 그날은 방송 안하는 날이였죠;..
스페이스 공감이 언제하는지 잘 몰라서.. 그냥 보고 있었는데.. 3분 영어 위클리를 방송하는 거였습니다..

어쩌다가 그냥 보게 되었는데.. 단어도 어려운단어도 아니고.. 그 단어가 어떻게 쓰이는지..
예문를 보여주는데.. 흥미도 있고 재미가 있어서..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저는 다 봤는데.. PC에 저장할곳이 마땅히 없어서.. 블로그에다가.. 훗훗..
여러분들도 잠깐이라도 보시고 공부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CNN Student News 도 올렸지만.. 영어로만 진행을 해서 그런지.. 호응도가 없습니다..
이것도 제가 가지고 있는 동영상 분량이 꽤 되는데;..

아무튼 제가 가지고 있는 3분 영어 위클리 동영상 다 올려드릴테니.. 열심히 공부하세요..

08.09.14 방영분입니다..


이것도 CNN Student News 처럼 1편씩 올리려고 했는데.. CNN Student News 는 대사 때문에..
2개 올리면 스크롤 압박이 있을것 같아서.. 1편씩 올렸는데..
3분 영어 위클리는.. 2개씩 올려도 괜찮을것 같네요.. 어짜피 동영상만 올리는 것이라..

08.10.05 방영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