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1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당첨자 발표가.. 오늘은 조금 일찍 나왔네요.. 전에는 16시쯤 나오것 같았는데..

점심먹고 바로 올리셨나봅니다..

제가 뽑은 달력사진은 한개도 안됐어요.. 달력사진들이.. 제가 뽑고 난 뒤에 올라온 사진들이더군요..

역시.. 사진을 다 본 후에.. 뽑았어야했는데..

그래도.. 제가 고른 사진들도 꽤 괜찮았는데.. 아쉽습니다..

올해도.. 저는 달력이 되었습니다..



솔직히..넷북도 탐나지만.. 노트북, 맥북을 동시에 쓰는 저로서는.. 넷북 놓을 자리도 없네요;..

올해는 탁상달력이 궁하지 않지만.. 그래도 공짜니까.. 얼른 받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