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일찍은 일어났습니다만.. 이것저것 하느라.. 지금에야.. 글을 쓰네요..


오늘은.. 날씨 편집해서 올리는것도 귀찮아서.. 그냥 쭉 올려봤습니다..

내일은 날씨가 맑겠고.. 월요일에는 눈이 오나봅니다.. 물론 내일도 날씨를 확인해봐야 알겠지만..

눈은 안왔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계속 맥북을 붙잡고.. 코딩하고 있었습니다..

메뉴는 완벽하게 구현됐는데.. 게임부분 코딩이 약간 힘드네요.. 맨땅에 해딩이라.. 코딩하는데 너무 시간이 걸립니다..

게임부분은 더 공부를 하고.. 해야할것 같네요..

책이나 인터넷에 올라온 강좌도 제가 만드려는 것과 비슷한 종류의 소스는..

없더라구요.. 있으면 참고 좀 하면서 코딩 좀 해볼텐데..

역시 독학인 힘든것 같습니다..

그냥 어플 개발팀가서 물어봐야겠어요..

이분들.. 요새 최고 전성기라.. 바빠서 알려줄 시간이나 있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