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주의 시작을 월요일과 함께하네요..
좋은 출발의 징조입니다..


기온도 몇일 전 0도.. 2도 하던것이.. 7도.. 10도까지 올랐고.. 오후 기온은 비슷하지만..
그래도 요 몇일보다는 약간 따뜻함을 느낄 정도는 될것 같네요..

어제 뉴스를 봤는데.. 어느 산에 눈이 왔다고 하죠?..

제가 군복무한 산에도.. 10월 말쯤엔 눈이 오곤 했는데.. 평균 1주일정도 눈 오는 시기가 늦었졌다고 하더가.. 하니까..

아마 이번주에 눈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아니 이미 왔을지도 모르죠..

폭설 왔으면 좋겠네요.. 얘들 눈 좀 치우고.. 고생 좀 하라고.. ㅋㅋ..

마우스가 고장나서.. 노트북에 달려있는 터치패드로.. 모든걸 하고 있습니다..

게임도 해보려고 도전했지만;.. 지뢰찾기 조차 하기 버겁더군요;..

아;.. 다른 노트북케이스에 마우스가 있던것 같은데;..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무료쿠폰 많이 얻었는데.. 11월 한달은.. 무료 쿠폰 좀 많이 올려야겠습니다..

그럼 11월 한달.. 모두 굿 럭키 한 달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