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틀 전 날씨가.. 요 몇일동안은 가장 추웠던것 같아요.. 



이렇게 온도가 뚝뚝 떨어지다가.. 수능볼때쯤.. 영하로 팍 떨어지겠죠;..
수능날이.. 다른날보다 추웠던 적이 별로 없었다던데.. 시험본다는 위축감에 더 춥게 느껴졌다던가.. 뭐 그렇다고 들었어요..

곧 수능 보시는 분들 힘내시라고 전해드리고 싶네요..

갤럭시탭 출시가 11월이라고 하니.. 갑자기 예약판매 사이트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하나 예약했는데.. 얼마나 할라나 모르겠네요..

돈도 없는데.. 이거야 원;.. 오브젝트C랑 코코아 코딩은 어느정도 익숙해졌으니.. 안드로이드.. 자바 공부도 조금씩 해야겠습니다;..

자바는 정말 안내키는데.. 대세를 따라야죠;..

저는 아이폰 애플이 끝까지 승승장구하리라고는 생각안합니다.. 혼자만의 독주니까요..

다른 곳은 다 안드로이드 쓰는데.. 다구리에 장사없듯이.. 안드로이드가 애플을 이길날이 오리라 봅니다..

그러니;.. 울며 겨자먹기로.. 자바 공부를;.. 해야겠죠;..

자바는 정말 싫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