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크래프트 지재권 협상 결국 실패로.. 법정싸움이 되겠네요..
블리자드와 그래텍이 소송을 걸었습니다.. MBC게임한테요..

서로에게 마이너스될 짓이라고 했는데.. 소송걸리면 MBC가 더 타격 클텐데;..
하고있는 리그도 중지해야할테고.. 그럼 사람들이 온게임을 보겠죠.. 그럼 타격이 엄청날텐데..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어제 아침은 정말 춥더라구요.. 오늘은 어제보단 3도 높으니까.. 덜 춥겠죠?..


뭐 체감은 똑같겠지만 말이죠;..

갤럭시S 후속 스마트폰이 곧 나온다죠?.. 듀얼코어를 탑재한 스마트폰..

점점 핸드폰이 핸드폰이 아닌.. 스마트폰.. 스마트폰이 아닌 컴퓨터폰이 되어가고 있네요..

아이폰4 화이트 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 블랙에 문제가 많음을 알려주듯.. 점점 출시일이 연기되네요..

이런 상태에서 블랙 사기도 그렇고.. 기다리자니.. 전화가 잘 안터져서 짜증나고;..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