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하나로.. 점점 폐인이 되어가는 판다입니다..

음.. 핸드폰 고장사건은.. 제 블로그 오신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거기에.. 제 아이폰은.. 탈옥폰으로.. 유료어플을 받기 위해서 보다는..

밀어서 잠금해제 삭제를 하려고 해놓은 것인데..

아무튼.. 아이폰이 완전 불량된 이후로..

한번.. 전원을 껏다 키면.. 부팅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엄청 길어졌더군요..

아무리 탈옥했다고 하지만.. 이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는데..

보통.. 켜지는 시간이 5-10초 안으로 걸리는데..



역시 메인보드에 심각한 타격을 입어서 그런지.. 저는 2-3분이 걸리더군요..

그래서..

아이폰 복원모드를 진행했습니다..

다시 탈옥을 할까하다가..

OS 버전이 4.0.2 탈옥이 안되는 버전이지요..

Host를 바꾸고 하면 된다고 하지만..

어짜피 고장난 녀석이라.. 그냥 복원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복원하면서.. 생각났습니다..

아.. 전화번호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번호 완전 날렸음;.. 백업하면서 복원해서.. 예전걸로 복원도 안됨;..


왜 이럴까.. 되는 일이 하나도 없네요..



내일 팀장님한테.. 전화할 일이 있는데.. 생각나는 번호가 한개도 없네요..
명함이라도 있으면 다행이건만.. 명함도 없고;..

아.. 나.. 자꾸 왜 이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