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3일의 금요일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더욱 안좋은것 같습니다..



오후에는 비가 안온다곤 하는데.. 모르겠네요.. 올지 안올지..

그리고.. 내일은.. 점점 흐려지다가 오후부터 비오고..  일요일까지 비온다고 하네요..

사건 사고 소식이 많네요..

앙드레김 선생님.. 참 멋진분이였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슈퍼버그.. 항생제 조차.. 무시하는 신종 바이러스 등장..
신종플루처럼.. 또 엄청난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공무원 채용방식.. 이 15년에 바뀐다고 하네요..
실무자.. 그러니까.. 전문으로 일하던 사람들을 채용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했어야 했어요.. 통신, 전자.. 일 해보지도 않고.. 어떻게 통신, 전자 일을 합니까..

통영 기름 유출..
통영쪽엔 기름 유출 사고가 많네요.. 1월달에도 한번 있었는데..
이번에 또 유출 사고가 났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