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5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판다(panda) 2010. 5. 31. 00:01
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에서는..

글 60개.. 댓글 268개.. 트랙백 1개.. 방명록 6개.. 가 새로 갱신되었습니다..
총 글 1020개.. 총 댓글 1887개.. 총 트랙백 11개.. 총 방명록 46개..

가장 많은 유입경로는..
1위 네이버..
2위 다음..
3위 다음 이미지검색..

로 저번달과 같습니다..

가장 많은 유입키워드는..
1위 해외 계정생성(아이툰즈)..
2위 드라마 후속..
3위 김태원 cf..


아이폰 탈옥 툴이 나와서인지.. 3.1.3 탈옥 방법은 더이상 검색어 순위에 안 올라오는군요..
그래서 그런지.. 방문자 숫자도 하루평균 200명 줄은것 같습니다..

계정생성.. 탈옥을 해서인지.. 아이툰즈 해외 계정생성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구요..
링크 거시는 분들도 한두분씩 생기네요..

드라마후속.. 이건.. 제가 보고 싶은 드라마 나올때만 올리는건데..
이번 새로하는 드라마 나쁜남자, 자이언트, 국가가부른다?.. 등등 은 제 취향에 안맞아서.. 안보기로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드라마 후속에 관한 글은 옛날껀데.. 계속 검색하시네요..

김태원 cf.. 저는 검색어 새로 올라왔길래.. 또 찍으셨나 했는데..
해피투게더에 나오면서.. cf 관한 이야기를 해서인가봅니다..
그러고 보니.. 이 광고도 한참 된거네요..



5월이 끝났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5월은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비가 많이 온 달 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봄비라고 하기엔.. 너무 늦은 것 같고.. 여름 장마라고 하기엔.. 너무 이른 것 같고..

6월 한달 화사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