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이 지났고.. 이제 9월이 시작인데..


날씨는 여전히 덥습니다..


입추가 지난지 벌써 몇 주 지났는데 말이죠..


지난 몇일 비가 안왔더라면.. 


아마 더 더운 날들이 계속 되었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도.. 최근 일주일 검색 유입어를 골라봤는데요..



확실히..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태풍시 창문 깨짐 방지 관련 글을 검색하신 분이 참 많으셨습니다..



그럼 8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정산 들어갑니다..


1위.. 태풍시 창문..


태풍시 창문 깨짐 방지에 관한 글이였는데요..


글 보다는.. 위기탈출넘버원.. 에 나왔던 화면을 스샷을 쭉 찍어놨더군요;..


제가 쓴 글이긴 하지만;.. 하도 오래된 글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창문에.. 물을 뿌리고.. 그 위에 신문지를 덮는다"..


만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위.. 2017년 10월 날씨..


2017년 10월 날씨라;..


아직 9월도 아닌데.. 9월 날씨 찾아보는것도 아니고.. 10월 날씨를 벌써?..


작년 10월이랑 올해 10월이랑 날씨 비교하는 것이면 모르겠네요;..


2017년 10월 날씨 검색은.. 이해가 조금 안되네요;..


티스토리가.. 다음쪽이라.. 다음에서 검색했는데.. 안나오고..


네이버에서 2017년 10월 날씨라고 검색하니까..


블로그 쪽 최상단에 제 블로그가 나오네요..


근데;.. 검색유입어가 2위면.. 엄청 들어왔다는건데;.. 왜 그럴까요;..



3위.. SANTE FX NEO..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약!..


물론 눈병이나.. 눈이 안좋으신 분들은.. 안과 부터 방문 후에.. 안약 처방을 받으시는게 좋구요..


좋은게 아니라.. 그게 맞구요..


저 처럼.. 눈이 피로하거나.. 할때.. 사용하면 좋은 일본 안약 산테 FX 네오입니다..


확실히 청량감이 장난 아니죠..


써 보신 분들은.. 거의 다시 사용한다는.. 안약이 3위 였습니다..



4위.. 젤다 코로그 열매..


코로그 열매로.. 인벤토리 칸 증설을 할 수 있으니.. 필요한 건 맞는데..


모으다 보면.. 인벤토리 확장을 완료하고도.. 한참 많은 양의 코로그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럼.. 모은 코로그 열매를 보고.. 이런 생각이 들죠..


"하;.. 이거 괜히 모았네;.. 쓸때도 없는데.. 딱 확장 완료할 갯수만큼만 모으껄;"..


그래도.. 목표는 전체 코로그를 얻는 방향으로;..



5위.. 일드 굿닥터..


제가 의학 드라마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정말 재미가 없어서.. 방영 포기 했는데.. 많은 분들이 보시나봅니다;..


그래서.. 전 별로 할말 없어서 패스;..



8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정산도 끝났습니다..


오늘이 금요일이라.. 일 끝나고.. 쉴 수 있어서.. 8월을 종료하는 느낌은 확 나네요..


9월은 연휴가 있기 때문에..


연휴를 바라보고.. 힘든 역경과 고난이 있더라도 참고 견뎌봐야겠습니다..


그럼 8월 잘 마무리 하세요!..


즐거운 9월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