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도 비가 주르륵 주르륵..


오늘도.. 비가 주르륵 주르륵.. 


내리는 날이네요..


덕분에.. 기온은 확 내려가서 27도인데요..


비 때문에 집에 습한 느낌이 많이나네요..


오늘은 제습을 돌려야겠습니다..



오늘 내리는 비는.. 내일, 모래까지 온다고 합니다..


장마도 아닌데.. 몇일 비가 계속 내리네요..



태풍이 생긴것도 아닌데.. 비구름이 잔뜩이라.. 움직이기 싫어지는 날들입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조금 특별한게..



e스포츠 게임이 포함되었는데요..


정식 종목은 아니고.. 시범 종목이라고 합니다..


22년 아시안게임부터는 정식종목으로 된다고 하는데..


이번 18년 아시안게임은 시범종목이라.. 금메달을 따도.. 군면제가 안된다고 하네요..


22년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되면.. 금메달 따면 군면제도 가능하다고 하니..



왠지.. 22년도 되면.. 선수들이 더 열심히 할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듭니다..




어제 14시부터.. 한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보려고 했는데..


게임을 한참동안 안하고.. 로고만 나오길래.. 안하나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댓글을 보니..



뭐가 준비가 잘 안됐는지.. 게임하다가 중단된건지.. 아무튼.. 중단된 상태에서..


다른 조치 없이.. 계속 그렇게 로고만 송출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보는 걸 포기하고.. 그냥 틀어놓으면 언젠간 하겠지란 생각에..


그냥 뒀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게임 종료!.. 라고 하면서.. 화면 휙 넘어가서..


어느 나라가 이겼는지도 못봤네요;..



아무리 시범종목이라고 하지만.. 준비가 너무 덜 된 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경기는 좀 나으련가요?..


어제 한국팀이 이겼다고는 한것 같은데.. 보질 못해서;..


오늘 경기는 제대로 관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ps. 중국에게 져서.. 은메달로 끝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