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시에.. 비가 오는걸 봐서는..

 

태풍 야기가.. 옆으로 지나가는 여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더운건 여전하네요;..

 

당분간.. 에어컨은 계속 필수일 것 같습니다..

 

 

 

한가지를 오래 못하는 저는..

 

지금은 스위치 게임을 전혀 안하고..

 

스팀 게임을 즐기다가..

 

지금은 PC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즐기고 있습니다..

 

 

대대적으로 홍보하길래.. 오랫만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제가 대학교 다닐때 메이플스토리가 처음 생겼었는데;..

 

그때부터 조금씩 하던걸 지금까지 하고 있네요;..

 

 

뭐.. 이것도 얼마나 할지 모르겠지만;..

 

또 시간 지나면.. 스위치 하고 있지 않을까요;..

 

 

새 게임이 나오기 전까지는 스위치 안할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새 게임 나와도.. 사놓고 안하는 게임이; 수두룩한데..

 

 

이번에.. 온라인 게임이 지겨워지면..

 

사두고 해보지도 않았던 게임들을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