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오전까지는 비가 와서인지.. 기온이 확 올라가진 않고..


다시 30도 언저리를 왔다갔다 하네요..


(23시 기준)..

(24시 기준)..


계속 일기예보가 바뀌면 바뀌는데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해야죠 뭐;..





예전에 회사에서 우유먹다가..


키보드에 우유를 쏟아서.. 키보드가 고장나서.. 


싼 키보드 하나 샀었다고.. 글을 올렸던 적이 있는데요..


이게.. ㅕ 버튼만 그런줄 알았는데..


ㅣ 버튼도 잘 안눌리네요..



집에 있는 키보드는 좀 비싼 녀석이라..


살살 눌러도 다 입력되는데..


이 키보드는 타자기 치듯이.. 꾹꾹 눌러줘야만.. 눌리는 키 버튼이 몇개 있네요..


지난번에.. 했던.. 버튼과 키패드 사이에.. 나무젓가락 짤라서 넣던 방식으로..



이번에도 처리해봐야할것 같습니다..


9천원 짜리 키보드는 다시는 안사는걸로;..



나무 젓가락 잘라 넣으면서.. 키보드를 보니..


전반적으로.. 키보드 안에 패드판이.. 오른쪽으로 쏠려있더군요..


오른쪽으로 쏠려 있다보니..


버튼을 눌렀을때.. 패드가 올라와야 하는데..


오르쪽에 쏠려있다보니.. 걸려서 안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키보드 뜯어서 패드를 옮기던가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