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 어째서이지;..


분명 저장하고 껐는데.. 왜 저장이 안된상태로 있는건가;..


거참;.. 쓴 내용은 기억나는데.. 상세 내용까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날씬 좋고.. 점점 더워서 땀이 많이 흐를것 같다.. 란 이야기를 쓴것 같고..




오랫만에.. 검색 유입어와 경로를 확인해봤는데..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유입되는건..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는거라서.. 이해하겠는데..

 

 

 

 

8위에 아미누리 블로그.. 12,19위에 악랄가츠님 블로그.. 가 있더군요..

 

 

 

아미누리에서.. 대체 뭘 검색을 해야.. 제 블로그 키워드가 나오는지;..

 

아미누리에서 제 글을 불펌했을리는 없을테고;..

 

 

악랄가츠님이야.. 제가 재미난 댓글을 많이 적어서 댓글 타고 들어오는가?.. 란 생각을 해봤는데..

 

아무리 댓글 보고 들어온다고 하지만.. 7천에 가까운 유입이 생길까? 란 의문도 들고말이죠..

 

 

그리고 한참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할땐..


구글 프랑스, 이탈리아 등 외국에서 많이 유입되던데..


블로그 한 참 쉬고 난 뒤에는 끝자락에.. 구글 프랑스만 남아있네요..



아무튼 유입경로 한번씩 살펴보는것도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