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자욱하게 내려앉은 먼지 사이로..

 

하루종일은 아니지만 비가 내리고 그 비가 오늘 오전까지 온다고 했는데..

 

저녁에 그쳤죠..

 

 

어제 비가 내려서 그런지 오전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최고 기온이 19도니까 10도나 차이나네요..

 

 

어처구니 없는 회사의 스케줄에 맞춰.. 프로그램을 개발하다보니.. 몸이 아주 피곤합니다..

 

끝났으면.. 좀 쉬니까 괜찮죠.. 끝이 보이질 않네요..

 

 

저는 직업이 프로그래머입니다..

 

근데.. 요새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저희회사 분야가 모바일 쪽이 아니다 보니.. 모바일 프로그램을 외주를 맡기게 되었는데..

 

외주쪽에서 프로그램을 아주 개판으로 만들어놔서.. 화면도 그렇고.. 프로그램 구동하는것도 그렇고..

 

솔직히 제가 아이폰 어플은 많이 만들어봐서 아는데..

 

어플 실행하고 로딩 화면 잠깐 보여주는게 어려운것도 아닌데..

 

로딩 화면을 넣었더니 오류난다고.. 로딩화면 빼더군요;..

 

로딩화면 넣고 오류 생기는것 보다 로딩화면 없고 오류 안생기는게 더 중요하기때문에 뺐습니다;..

 

뭐.. 프로그램적인 부분이야 프로그램 수정하면 되니까.. 그건 문제가 아닌데..

 

디자인 부분이;..

 

화면이.. 무슨 파워포인트 복사해서 붙여넣기 화면도 아니고;..

 

보는 사람들마다.. 물론 개발중이지만.. 아무튼 보는 사람들마다..

 

화면이 너무 조악하다고.. 그래서 제가 포토샵 가지고 화면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제가 할 일도 많은데.. 더 일이 늘어났네요;..

 

 

언제쯤 일이 끝나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