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티스토리 관리센터 변경후

판다(panda) 2011. 11. 2. 00:02

1번.. 글목록 등을 확인한 후.. 관리센터 메인으로 가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요기 조그만한 관리를 눌러야 메인페이지로 이동하더군요..




목록 이름을 눌러서 들어가는 방식에서 더보기를 눌러야만 확인할 수 있는 번거로움..




거기에 댓글은 그날 댓글된 숫자가 아니라.. 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올라온것만 체크하더라구요..
제가 댓글을 단 것은 사라지던가 했으면 보기 좋았을텐데 말이죠..
기본값으로 N 주고 댓글 달아주면 Y 줘서 업데이트 시키면 되는데 왜 그걸 못하죠;.. 어려운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리고 메인 페이지에 있었던 전체 게시 글과 전체 댓글, 전체 트랙백, 전체 방명록 수가 사라져서..
얼마나 늘었나 확인하려면 일일히 게시글 댓글 트랙백 방명록 한번씩 다 찍어봐야 하는군요..
이거 엄청 불편합니다.. 이것때문에.. 월말 정산할때.. 업데이트 글 수 뺐습니다..




그나마 좋아진것 중에 하나라면.. 카테고리 추가가 따로 생겼다는거..
기존의 관리센터에서는 목록 중에 하나 고르고 그 중에 속했던 카테고리를 눌러서 추가했는데..
이건 밖에 있으니 편하고 좋네요..




그룹 추가, 링크 수정.. 이거 기존에 알파벳정렬 한글정렬이였는데.. 이동하게 바꿔놨네요..
안쓰는 블로그는 아래로 내리고 자주가는 링크 순으로 정렬시키던가 뭐 그렇게 하라는것 같은데..
저는 그냥 가나다 한글 순으로 정렬했습니다..




전에 데이터 교정이 있었나요?.. 전에는 못본것 같아서 해봤는데.. 교정된것이 없네요.. 제대로 올라갔나봅니다..




또 하나.. 분류를 눌렀을때.. 자기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안되는군요..



불편한 점은 좀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